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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자게이덴2 진행 게임이야기

현자의길(하드모드) 챕터1 클리어. 챕터2 중반정도까지 진행.

몇가지 알게된 점?
용검의 앞X이후의 콤보는 팔다리절단 확률이 다른 기술과는 비교도 안되게 높습니다.
이거 다른분이 다른 기술 가르쳐준거 제가 헷갈려서 이걸 쓰다보니 느낀건데 초 고성능.
앞XX앞YYY 콤보는 위력이 높아서 보스전에서도 초 유용한 기술이지만
이 콤보의 장점은 초기 앞XX로 절단이 나오면 Y로 바로 멸각으로 가져갈수 있는것.
마신, 인간 관계 없습니다. 인간형으로 2족 보행하는 애들은 가릴거 없이 이거 통한다고 보면 됨.

그리고 전작에서 치킨플레이의 주력기술이었던 점프 벽차고Y의 내려치기가 성능 저하.
정확히는 대미지가 저하된 느낌. 전체적으로 적들 내구력이 장난이 아니게 높은 이 게임의 특징상
빨리 팔다리 잘라내고 멸각으로 가져가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들지만 그렇게 생각해도
벽차고 내려치기의 대미지가 너무 낮아서 무적시간 있다는것 빼면 활용도가 대폭적으로 줄었네요.
대신 벽에 붙었을때 X로 나가는 급강하 공격은 의외로 파워도 세고 고성능인듯.

그리고 용검 XY로 시작되는 콤보도 이즈나드롭까지 가져가지않을거면 성능이 저하됐습니다.
이유는 XY로 시작되는 공중콤보 기술은 팔다리를 벨 확률이 굉장히 낮아요.
그리고 대미지자체도 높지 않고... 전작보다 적이 늘어나서 방해받을 확률도 늘어났고...
범위가 좁다는것 외에는 사실 크게 나쁘진 않은데 다른 기술에 눈을 돌릴때가 된것 같습니다.

베기콤보-수리검캔슬-멸각, 베기콤보-가드캔슬-멸각.
빠른 타이밍으로 멸각 발동하기위한 일종의 꽁수? 베기 멈추고 대기하고 있는것보단
수리검이나 가드로 공격을 멈추고 Y누르는게 타이밍이 더 잘나오는 느낌.

목감아던지기 잘씁시다.
목감아던지기로 던져서 벽에 부딪히면 순식간에 팔이나 다리가 날아갑니다. 이때 멸각 ㄳ

다연장로켓쓰는 애들은 가드무시하고 대미지 들어오는듯?
현자의길 애들은 초기부터 얘네들이 나오니까 골치가 아프네요. 이쪽은 약하고 적들은 강하고...

뭐 그건 그렇고... 현자의길 재밌네요.
애들도 세졌고 무엇보다 이제야 좀 사투라는 느낌이 남. 어려워도 재밌어요 ㅋ
마스터닌자는 이것보다 더 어렵다고 하는데 대체 뭐가 나올러는지 참;;

덧글

  • 빅거성 2008/06/12 06:51 # 삭제 답글

    마스터닌자 깼다... 거성 인정해줌?
  • Rinoa 2008/06/12 10:08 #

    분하지만 인정하겠음. 아.. 집에가서 닌가하고프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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